카테고리 없음

스카이라이프 신호 미약 발생 원인과 해결 방법 (고객센터AS신청)

경알못블 2023. 11. 19.

 

 

스카이라이프 신호 미약에 대한 해결 방법

 

스카이라이프는 사실 국내보다는 보다 광활한 영토를 가진

국가에 어울리는데요 국내에서는 과거 산악지형 등 혹은

인구밀도가 희박한 곳에서 케이블선이 들어오지 않아 부득이

스카이라이프를 이용해야 하기도 했는데요. 여전히 많은 분들이 이용하시고 있는 스카이라이프 신호미약으로 티비 시청중

불편함이 생기는 경우 문제 원인과 해결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스카이라이프 신호 미약 발생 원인과 해결 방법 (고객센터AS신청)

 

신호미약 원인

  1. 강우, 위성장애, 안테나선 오류, 전원 오류
  2. 특히 강우와 강풍등으로 인한 신호불안정이 가장 큰 이유입니다.
  3. 또 간혹 위성 신호 일시 장애로 티비송수신이 원활하지 않은 경우도 있습니다.
  4. 많은 경우 안테나선과 셋톱박스 전원선 연결이 되어있지 않은 경우로 문의를 하는 경우도 대단히 많다고 합니다.

 

반응형

 

신호미약 해결방법

 

티비를 손으로 치지마세요!

먼저 안테나선과 전원선등이 제대로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하세요. 

셋톱박스 수신기 신호를 확인하시고 제대로 연결되었는지 확인하세요.

외부 입력 설정을 확인해보세요.

모든 전원을 종료하고 코드를 제거한 뒤 1-2분 뒤 다시 연결한 뒤 티비를 실행해보시기 바랍니다.

 

대부분 전원선이 제대로 연결되어 있지 않은 경우, 기상악화로

인안 연결오류, 위성신호 장애로 인한 문제가 대부분 입니다.

 

 

 

스카이라이프 고객센터 

이런 경우를 모두 확인했음에도 문제가 발생했다면 개인이 이를 고칠 가능성은 희박하기에 스카이라이프 고객센터 1588-3002 번으로 연락 하셔서 상담과 동시에 방문수리를 요청하시기 바랍니다.

 

 

댓글